럴수 럴수 이럴수가요~~!!!
고양 콘서트 일자가 발표되는 날
억울하고ᆢ화나고 ᆢ울고싶고ᆢ
제가 믿고있는 하느님께
나름 열심히 기도 했건만요.
제발 첫주만 패쓰하기를
너무도 간절히 바랬었는데
4~6일 한다니................
세상이 야속하고
영웅님이 원망스럽고
내가 잘못한게 뭐일까 반성도 해보고.
아~~삐뚫어 질겁니다.ㅠㅠ
아들 결혼식 날짜에 콘서트라니요?
뿌엥~~흑흑~~엉엉
그래도 막공은 볼수 있을거라는
실낱 같은 희망을 걸어보며
스스로 위로를 하렵니다.
신곡도 너무 기대 되고
공연 피켓으로 가사를 쓰셨다니
놀랍기 그지 없습니다.
아이디어의 끝은 어디까지인지요.
저는 못가지만
항상 그랬듯이 최고의 공연
만들어 주세요.
남은 시간 건강도 잘 지키시고
멋진 모습으로 쭈~~안
나타나 주세요.
시골총각도 넘 기다려 지네요.
잼나게 시청 할게요~~
건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