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생각나서 들렸어요 영웅님 노래 취해 잠들고 아침까지
영웅님 노래듣고 잠에서 깨어났어요 ㅎㅎ
노래듣고 있으면 마음에 힐링 되고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물론 영웅님 생각하면 너무 행복해요
오늘은 비가 오고 있네요 그래서 영웅님 많이 생각이 난가봐요
다음주 화요일 산골총각 영웅 꼭 볼게요 ㅎㅎ 기대하고 있답니다
넘 잼있을거 같아요 늘 영웅님께 즐겁고 행복한일만 가득하셨으면 해요
고마워요 😄 미안해요 ㅠㅠ 그리워요 🙂감사해요 😊사랑해요 💙
영웅님있어서 넘 행복해요 좋아해요 좋은모습 좋은음악 들려주고 보여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 스트레스 는 저멀리 날려버리고
아무생각하지말고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바랄게요
영웅님 뒤에서 항상응원하고 기도할게요 평생 영웅님 만 응원하고
또 응원 할게요 아프지말고 건강하세요 아픈건 내가 아플게요
언제어디서나 파이팅! 하세요 사랑해요 💙 존경합니다 영웅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