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가수님♡
너무 너무 좋아요
잘 지내고 계신거죠?^^ 넘 보고 싶어요 ㅜ
카페에 매일 와야 되는데 그러지 못해서 죄송해요
신곡. 넘좋아요^^ 라틴댄스노래 또 또. 발라드 정통트로트
다 좋아요 조금 들었지만 ㅎ
언제쯤 나올까요?^^
늦었지만 다시한번 생일 축하드려요^^♡
웅님 티비나 광고에 나타나주세요
9월 콘서트 화이팅하세요^^
진찌 감사해요 카페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정회원으로 되있어서 넘 좋아요 ㅎ 감사합니다^
영웅닝 알겠어요 미안해요 티비에서 한번 불러주세요 꼭^^♡
바쁘시겠지만 컨디션 좋을때만 노래 연습하세요
너무 무리하면 안되요 ㅜ
항상 힘내세요 화이팅
웅님 속상해요 ㅜ 광고도 찍어주세요 보고싶어요
티비에서도 너무너무 보고 싶어요^^
다음주에 산골총각 영웅 꼭 볼께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건행ㄱ
오늘도 진짜 고생하셨어요
아프지 마세요 다치지 마요
언제까지나 사랑합니다 ♡
감기도 조심하세요
잘자요 좋은꿈꾸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