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 환한 쪽으로 ~~~

작성자빛나리(이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230 목록 댓글 0

영웅님처럼
상추를 뿌리째 뽑았어야 했나 🙄


ㅋㅋ

근데
강원도 상추가 아닌
충청도 상추라 ㅎ

뿌리채는
아니고 ~~~
상추잎만 따왔습니다 ㅎ

상추하면

곧 보게 될 산골총각 선공개
요런 명장면 영웅님이 생각이 나요

상추 따면서
나혼자 씨익 웃음이 ㅋㅋ

행복은 먼데 있는 것이
아니라
소소한 곳에 있었잖아요

작은일에 기뻐하며
환한 쪽으로 잘 가고 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