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색다른 체험

작성자벌노랑이(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154 목록 댓글 0

내일이 기다려지면서
오늘 챌린지 했어요.
서울 마음 편의점 가서 라면 무료로 먹고 생수도 얻었어요.
한 끼의 고마움이 느껴지는 곳이네요.
그리고 단골 카페 에서 라떼 아이스
마시고 있답니다.
ㅋㅋ
서울시에서 신경 많이 쓰네요.
어느 덧 시간이 흘러 벌써 내일이네요.
콘서트 전에 ㅇtv에서 뵐 수 있어
기쁘네요.
아주 더울 때 촬영이 아니어서 마음 놓이네요.
점점 더워지면 무섭습니다.
ㅋㅋ
건행 하시고 내일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