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에게

♧ 오늘은 산골쪽으로 ~~

작성자빛나리(이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84 목록 댓글 0

오늘은 여기

앗 차가워 ~~~

산골쪽으로 가요 ~~~~ ㅎ

어디서 불어오는지
새벽부터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오던걸요
산골총각 하는 날이라서
강원도에서 불어오는거 아닐까
하고 있다는 🤭🤭

새들이 지저귀고
오늘 아침 유난히 더요
참새외 3종이 ...

집인데
산골에 있는 듯~~~~

완전 시원해

출근길
더운데 시원해지는건 뭐죠 ㅋㅋ

동료의 레몬티 한잔에

상큼함 청량함이
여기까지 전해지는듯 해요
꼭 산골에서 온 거 처럼요 ㅎ

레몬티 한잔에~~~

앗 차가워
앗 시원해

ㅋㅋㅋ

맘이 산골로 가 있네 ~~~
그런가요 ㅎ

오늘은
산골총각영웅쪽으로
가요 ㅎ

거기가 환한 쪽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