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여기
앗 차가워 ~~~
산골쪽으로 가요 ~~~~ ㅎ
어디서 불어오는지
새벽부터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오던걸요
산골총각 하는 날이라서
강원도에서 불어오는거 아닐까
하고 있다는 🤭🤭
새들이 지저귀고
오늘 아침 유난히 더요
참새외 3종이 ...
집인데
산골에 있는 듯~~~~
완전 시원해
출근길
더운데 시원해지는건 뭐죠 ㅋㅋ
동료의 레몬티 한잔에
상큼함 청량함이
여기까지 전해지는듯 해요
꼭 산골에서 온 거 처럼요 ㅎ
레몬티 한잔에~~~
앗 차가워
앗 시원해
ㅋㅋㅋ
맘이 산골로 가 있네 ~~~
그런가요 ㅎ
오늘은
산골총각영웅쪽으로
가요 ㅎ
거기가 환한 쪽요
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