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콜때부터 "사랑합니다" 를
영웅님 목소리로 듣고 싶었는데
오늘 듣게 되었네요.
너무 감사했어요.
또 일주일을 어떻게 기다려야할지...
재방, 삼방보며 기다리면
다음주 화요일이 오겠죠.
영웅님의 인맥
놀랍습니다.😊
오늘 영웅님 모습 떠 올리며
잠 들겠어요.
꿈에 나왔으면 좋겠다~~~
건행🫡
다음검색
사콜때부터 "사랑합니다" 를
영웅님 목소리로 듣고 싶었는데
오늘 듣게 되었네요.
너무 감사했어요.
또 일주일을 어떻게 기다려야할지...
재방, 삼방보며 기다리면
다음주 화요일이 오겠죠.
영웅님의 인맥
놀랍습니다.😊
오늘 영웅님 모습 떠 올리며
잠 들겠어요.
꿈에 나왔으면 좋겠다~~~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