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님들 스타플레닛 더트롯쇼 사전투표 15일 진행됩니다 하트젤리 모아주세요 독단적으로 모으지 말라고 하니 너무 속상하네요 작성자시월님(서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693 목록 댓글 4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2일 생방송 진행됩니다 2번 우승하면 우리에게 안녕 명예전당 올릴수 있게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삐(수원) | 작성시간 26.06.14 네~열모중입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매일그대와 함께(서울) | 작성시간 26.06.14 이미지 확대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4 이미지 확대 작성자논현수선화 (인천 )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완료 하였습니다 항상 수고하심에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똘모(안산) | 작성시간 26.06.14 기본적으로 열씸 모으고 있습니다독려에 늘 감사드립니다 🤗🩵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