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표 독려 게시판

영시님들 스타플레닛 더트롯쇼 사전투표 15일 진행됩니다 하트젤리 모아주세요 독단적으로 모으지 말라고 하니 너무 속상하네요

작성자시월님(서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693 목록 댓글 45

22일 생방송 진행됩니다 2번 우승하면 우리에게 안녕 명예전당 올릴수 있게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삐(수원) | 작성시간 26.06.14 네~
    열모중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매일그대와 함께(서울)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논현수선화 (인천 )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완료 하였습니다 항상 수고하심에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똘모(안산) | 작성시간 26.06.14 기본적으로 열씸 모으고 있습니다
    독려에 늘 감사드립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