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사진

시대에 맞는 덕질~🤣 + 팬아트🎨

작성자정은(파주)|작성시간26.06.02|조회수1,456 목록 댓글 48

무대위의 그는
말 그대로.. 이름 그대로..
우리의 영웅이다
가지고 있는 모든 에너지가 폭발하고
가지고 있는 모든 끼가 쏟아져 나와
무대위가
임.영.웅. 한사람 만으로도 꽉 찬다
서로가 서로에게 전부인
영웅시대와의 티키타카는
환상의 조합이다
삼일씩 연속..
세시간 넘게..
게스트 없이 혼자..
봐도 봐도 멋지다

삼시세끼,섬총각.. 등등...
예능에서의 그의 모습은
무대에서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기존 만들어진 예능에는 어색해 하지만
본인이 만들어 가는 예능에는
MBTI에서 볼수 있듯이
빈틈없는 본래 성격들..
웅님 본연의 모습들이
은연중에 그대로 보여진다
서툰 마늘 까는 모습도 이쁘고
아가처럼 잠든 모습도..
이쁜 말..이쁜 미소..

가수라는 본업과 전혀 다른 축구를
본업처럼 잘하는..
본업만큼 좋아하는.. 가수
너무 다른 모습들을
다 가지고 있는..
다 제대로 즐기고
제대로 하는 그는
정말 멋지고
영웅시대의 영웅이다👍

나는 웅님이 축구하는 모습도
너무 사랑한다
내 눈이 등번호 10번만
따라 다닌다~😳

이런 다양한 모습의 웅님을..
매일 매일 볼수있는
OTT(넷플릭스,티빙,유튜브...)들이 널려있어
하루가 심심할 틈이 없다

TV에 왜 안나오냐?는..
TV에 자주 안나와서 갈아 탔다는..
주변 지인들의 말에
😱

요즘이 어떤 세상인데...
덕질도 시대에 맞춰해야지!!!
큰소리치며 쫙~ 깔아주고..😅

영웅시대는
이런 멋진 가수를 보유한 팬덤인데!!!

그 팬덤의 점 하나 나는
오늘도 행복하다~🥰


비나리님 설명처럼
복이 넘치는 인중이 잘 표현 됐는지...?

아가처럼 잠든 모습도 넘 이뻐서~

벌써 올해 절반의
마지막 달이 시작 됐네요
상반기 10장도 못 채울듯 하네요
멋 모르고 그리던 초반기때 보다
실력은 늘지 않았는데
영웅님의 얼굴이다보니
더 어렵고 신중해지고...😓

쏜살같이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들
빈틈없이 행복으로 채우세요
우린 웅님 있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래심(충주) | 작성시간 26.06.0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옥상별빛(대구) | 작성시간 26.06.02 최고이십니다 👍
    영웅에게 코너에서 예쁜글 잘보고 있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큰언니(서산) | 작성시간 26.06.02 맞죠.., 맞아요~~
    멋진사진 가져가요~~♡
  • 작성자새벽달이(구미) | 작성시간 26.06.04 멋진그림 멋진글 다 공감하고 맘이 뭉클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