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영웅님 생일 넘넘 축하합니다
라방 보면서 아주 많이 행복했어요~
거기다 고양콘 티저까지 올려주시니..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네요
오늘은 생일 축하 영상으로 꾸며봤는데요
함께하시며 행복한 웅밤되세요 건행 💙
https://www.tiktok.com/@o__del?_t=ZS-8w4ciS4dIc3&_r=1
https://vt.tiktok.com/ZSQbLFjox/
https://vt.tiktok.com/ZSQbLFw8r/
https://vt.tiktok.com/ZSQb8owc1/
https://vt.tiktok.com/ZSQb8wVye/
https://vt.tiktok.com/ZSQbLrowx/
https://vt.tiktok.com/ZSQbLNuRm/
https://vt.tiktok.com/ZSQbL1fBb/
https://vt.tiktok.com/ZSQbLYm96/
https://vt.tiktok.com/ZSQb8v717/
https://vt.tiktok.com/ZSQbLjT9A/
https://vt.tiktok.com/ZSQb83BNk/
https://vt.tiktok.com/ZSQb83APg/
https://vt.tiktok.com/ZSQb8EUed/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이(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따뜻맘님
정말 너무 좋았어요~
울영웅님 목소리에 취한
행복한 웅밤입니다 건행 💙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작성시간 26.06.16
-
답댓글 작성자소이(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안갈비영님
행복한 웅밤되세요 건행 💙
-
작성자무지막지공주(광명) 작성시간 26.06.18 다녀왔어용~
생일라방이 작은음악회였죠??
눈호강 귀호강 지대로 했네요~~
그래도 그때뿐이긴 하지만ㅎ
벌써 더보고 싶고 그립고~~
내일 치지직에서 많이 오래보길 기대합니당😘
소이님 몫까지 열응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소이(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으악~~ 공주님 댓글 열심히 썼는데
먹통되버려서 그만 다 날라갔다요ㅠ
울영웅님 노래와 함께한 이번 생일라방
정말 너무 좋았어요~🤩
9월 콘서트가 또 넘 기다려지네요
제가 일하는 곳의 냉각기가 고장나서
요며칠 일하면서 너무 더웠어요ㅠ
진이 다 빠져서 어제오늘 집에 와서 저녁 먹고는 기절하듯 잤네요..
그나마 위안은 이제 그곳에서 벗어났다는..
월드컵 승전보를 기대하며..
웅나잇해여 공주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