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영상

[틱톡] 생일 축하합니다~🎁🎂🥳

작성자소이(안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183 목록 댓글 16

울영웅님 생일 넘넘 축하합니다
라방 보면서 아주 많이 행복했어요~
거기다 고양콘 티저까지 올려주시니..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네요
오늘은 생일 축하 영상으로 꾸며봤는데요
함께하시며 행복한 웅밤되세요 건행 💙




https://www.tiktok.com/@o__del?_t=ZS-8w4ciS4dIc3&_r=1





https://vt.tiktok.com/ZSQbLFjox/


https://vt.tiktok.com/ZSQbLFw8r/


https://vt.tiktok.com/ZSQb8owc1/


https://vt.tiktok.com/ZSQb8wVye/


https://vt.tiktok.com/ZSQbLrowx/


https://vt.tiktok.com/ZSQbLNuRm/


https://vt.tiktok.com/ZSQbL1fBb/


https://vt.tiktok.com/ZSQbLYm96/


https://vt.tiktok.com/ZSQb8v717/


https://vt.tiktok.com/ZSQbLjT9A/


https://vt.tiktok.com/ZSQb83BNk/


https://vt.tiktok.com/ZSQb83APg/


https://vt.tiktok.com/ZSQb8EUe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이(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따뜻맘님
    정말 너무 좋았어요~
    울영웅님 목소리에 취한
    행복한 웅밤입니다 건행 💙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소이(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안갈비영님
    행복한 웅밤되세요 건행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무지막지공주(광명) | 작성시간 26.06.18 다녀왔어용~
    생일라방이 작은음악회였죠??
    눈호강 귀호강 지대로 했네요~~
    그래도 그때뿐이긴 하지만ㅎ
    벌써 더보고 싶고 그립고~~
    내일 치지직에서 많이 오래보길 기대합니당😘
    소이님 몫까지 열응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소이(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으악~~ 공주님 댓글 열심히 썼는데
    먹통되버려서 그만 다 날라갔다요ㅠ
    울영웅님 노래와 함께한 이번 생일라방
    정말 너무 좋았어요~🤩
    9월 콘서트가 또 넘 기다려지네요
    제가 일하는 곳의 냉각기가 고장나서
    요며칠 일하면서 너무 더웠어요ㅠ
    진이 다 빠져서 어제오늘 집에 와서 저녁 먹고는 기절하듯 잤네요..
    그나마 위안은 이제 그곳에서 벗어났다는..
    월드컵 승전보를 기대하며..
    웅나잇해여 공주님~~🫡🫡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