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원 독려 게시판

우리는 다이아크럽 💎1등^^ 계속 힘차게 달려유~!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76 목록 댓글 12

스밍은 숨 쉬듯이

해야 한다고 다들 그러시네요!

어찌나 맞는 말씀인지 ㅋ

우리는 다이야클럽1등이유~♡♡♡

여적 스밍 안 하신 분 얼렁 타세요!

이렇게 싼 가격이 없어요~^^

승차료가 한 달에 110원이에요~어머니나 싸다!

신입회원 2개월 또는 3개월 특가입니다~^^

특가 끝나면 일반요금 적용됩니다.

커피 한잔 값 정도입니다.

모르셨다고요!

예약문의는 1566-7727 🍈 이여유!

얼렁 잡아타고 같이 스밍의 세계로 여행 떠나유!

얼마나 좋은지 타 봐야 알아요!

너무도 아름다운 청년 임영웅을 사랑하는

영웅시대면 한분도 빠짐없이 함께 해야죠!

1인 1 스밍은 기본입니다~♡

하신다고요!

억수로 환영합니다 😊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

억수로 사랑합니다 💕 💙





신입딱지 떼신 분이 여적 스밍을 안 하신다고요?
아니 아니 아니 돼요~!



체육부장제시카 님! 이미지작품
재능기부! 멋져 멋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함께함이 든든합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08 네 달립니다 독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영웅시대로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마(경기도) | 작성시간 26.06.08 🍃° 🗓 °°° 🎼°°🎻°⏱️
    감사합니다 ... *
    네 ...* 스밍은 숨 쉬듯이 °°° 호홉과 함께 ... 🩵

    잠도 충분히 주무시며 늘 건강하세요 ... 😴

    음식 솜씨도 좋으신 크로이님 *
    저녁 맛있게 드세요 ...🍴
    🥦 🍵 🍋 🍅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