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작성자국화꽃향기솔솔(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4

저도 강아지를 키워봐서 알지만 정말 강아지는 귀엽고 사랑스런 존재 입니다 영웅님 도 시월이 를 너무 예뻐하시는것 같아요 산총각 영웅에서 시월이도 나온다 하니 빨리 보고싶습니다 영웅님도 시월이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05 국화꽃향기솔솔 님
    정회원 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05 강아지키우다이별하면그고통이루말할수없어요지금은못키우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국화꽃향기솔솔(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우리 애도 무지개 다리 건너간 다음 저도 못 키우고 있어요 ㅠ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6 햇살이따갑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