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짱! 작성자행운 쭈|작성시간26.06.05|조회수3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갱년기 시작즈음 영웅님의 노래가 내마음을 위로해주었어요~콘서트 보면서 힐링을 만끽하고 늘 건강하게 이행복 누리려합니다.앞으로 카페도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반갑게 맞이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 (김해) | 작성시간 26.06.05 안녕하세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05 행운쭈(거주도시명)표기는 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영웅시대 기본회칙은 준수하셔야됩니다 미준수시 등업 에 제한받을실수 있습니다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05 댓글숙지해주세요 🙇♀️ 작성자망초꽃(서울) | 작성시간 26.06.06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주말보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