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작성자피어난 (부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67 목록 댓글 8

닉네임 수정했습니다
등급이내려갔는데 다시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05 *정회원 등업 조건*
    ㆍ방문14회(하루한번 인정됨)
    ㆍ글쓰기10회
    ㆍ댓글쓰기30회
    모든조건 충족시 자동등업되십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피어난 (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곳에 글을 올림
    되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05 댓글다시한번 숙지해주세요 ~~

    답댓글 쓰는법 알려드릴께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피어난 (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영시스탭(주황)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6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