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

작성자너의의미(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15 목록 댓글 5

산골청년 어떤 모습일지 기다려지네요
빨리 보고싶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06 너의의미 님😘
    맛있는 음식도 드시면서🍜🍲🍹
    지치고 힘든 날들은 모두 잊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평안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동통(서울) | 작성시간 26.06.06 영웅님 너무 보고싶어요 ~~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06 공감백퍼입니다너무보고싶네요건행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 주말 🍷
    가벼운산책과 🚶‍♀️ 🚶‍♂️
    맛난 음식과 🍝🍲🥗
    좋은 음악으로 🎧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yEHkBifsHPY?si=OMjV_gljz61BQ3rc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6 출석인사드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