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와 마늘🍀

작성자찐대박(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31 목록 댓글 10

어제는 밭에가서 양파랑 마늘을 캤는데 땀버벅이되고 허리가 끈어질듯 아파요 농사짓는 우리 농부님들 힘내세요 물 많이 마시고요 엄청 힘든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주말보내세요
  • 작성자호들갑(부산) | 작성시간 26.06.06 힘내세요
  • 작성자무궁화(서울) | 작성시간 26.06.06 아이구 애쓰셨네요
    주말에 푸~욱 쉬세요
  • 작성자아카시아꽃(경기) | 작성시간 26.06.06 애쓰셨어요.
    건강 잘 챙기시며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건행ㄱ
  • 작성자찐대박(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행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