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화분을데리고집에
왔어요.물두주고.예쁘게
크라고주문도하고.그런데
일주만에.갔어요..가슴이.
아파요.그래도우리.임영웅님
노래로힘을.냅니다
우리임영웅님언제나.화이팅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06 토끼좋아 님😘
물을 너무 많이 주셨을까요? ㅎ
맛있는 음식도 드시면서🍜🍲🍹
지치고 힘든 날들은 모두 잊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평안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힘내시고요 👍
건ㆍ행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토끼좋아(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런가봐요.그래도.힘이돼는우리.임영웅님덕분..
주말.잘보내셔요.건.행. -
작성자시월이기여웡(경기) 작성시간 26.06.07 아이고 그래도 건행!
-
작성자피어난 (부천)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얀꽃(이천) 작성시간 26.06.07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