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나를.싫어해요.

작성자토끼좋아(구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28 목록 댓글 11

모처럼.화분을데리고집에
왔어요.물두주고.예쁘게
크라고주문도하고.그런데
일주만에.갔어요..가슴이.
아파요.그래도우리.임영웅님
노래로힘을.냅니다
우리임영웅님언제나.화이팅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06 토끼좋아 님😘
    물을 너무 많이 주셨을까요? ㅎ
    맛있는 음식도 드시면서🍜🍲🍹
    지치고 힘든 날들은 모두 잊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평안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힘내시고요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토끼좋아(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런가봐요.그래도.힘이돼는우리.임영웅님덕분..
    주말.잘보내셔요.건.행.
  • 작성자시월이기여웡(경기) | 작성시간 26.06.07 아이고 그래도 건행!
  • 작성자피어난 (부천)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7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