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기쁨과 치유를 주는 영웅님♡♡♡

작성자아카시아꽃(경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34 목록 댓글 10

제가 힘든일이 있을때 영웅님의 노래로 위로와 행복을 받아 지금 인생에서 최고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나의 활력지수는 우리 영웅님이 주시고 나의 건강도 자녀들보다 챙겨주는 울 영웅님 감사합니다
영웅님 사랑합니다.
순간을 영원처럼 2집 최애곡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 (김해) | 작성시간 26.06.06 저의 최애곡은 비가와서 입니다^^~
  • 작성자언제나음악(서울) | 작성시간 26.06.07 기쁨과 치유라는 말씀에 완전 공감요~
  • 작성자피어난 (부천) | 작성시간 26.06.07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7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행운이오길(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08 전 최애곡 런던보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