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따나면

작성자경만강 (서울)|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3

그대 떠나면 난 어떻게 살까
추억의 묻혀 날마다

끝없이 방황하며
슬픔에 잠길까

그대 떠나 면 난 어떻게 살까
난 어디로 가야하나
갈곳잃은 발걸음

어느곳에 맴돌다 지쳐 쓰러져
잠들까

.내머리속에 저장된 그대
한시라도 못보면 숨이막혀
못 살것 같은데

그대떠나면 난 어떻게 살까
생각하면 괴로워
난. 어디로 가야하나

그대 없는 세상. 그대 하나로
가득한 세상

내가 사는 날 까지. 그대 만 사랑해요

내가 사는 날 까지 그대 만 사랑해요


경만강작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07 경만강 님
    댓글이 부족하여
    등업이 늦어지고 있으니
    댓글 쓰기만 더하여
    곧 정회원 등업 되시기 바랍니다🩵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피어난 (부천)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7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