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행하세요

작성자보라별(대구)|작성시간26.06.07|조회수14 목록 댓글 5

건행이라고 하는 인사가 너무 좋아요.^^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07 보라별 님😘
    향긋한 커피 한잔 하시면서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마음의 쉼을 얻는💁💁‍♀️
    평안한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07 전국적으로 흐린 ⛅️
    비예보가 있는 지역도 있습니다 🌂
    오늘도 쉼이 되는 🍷
    귀한 주말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30hZXHeB85U?si=FI7wxrTDyHL4t7yP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피어난 (부천)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7 모두화이팅합시다
  • 작성자행운이오길(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08 네:)건행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