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비소식이 있네요~

작성자마라맛(서울)|작성시간26.06.07|조회수21 목록 댓글 7

우산 챙겨서 다녀야겠어요~

좋은 하루 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끼(천안) |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건행^^
  • 작성자해피 (김해) | 작성시간 26.06.07 김해에도 비올것같네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07 전국적으로 흐린 ⛅️
    비예보가 있는 지역도 있습니다 🌂
    오늘도 쉼이 되는 🍷
    귀한 주말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30hZXHeB85U?si=FI7wxrTDyHL4t7yP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피어난 (부천)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7 파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