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으로고고!

작성자토끼좋아(구미)|작성시간26.06.07|조회수43 목록 댓글 14

날씨가더워.시원한거사려고.
들어가.계산데갔다.그런데
그사장님이.임영웅님.팬이신거
있죠.얼마나반갑던지..진짜신났어요
많으면좋앚아요.그래서자주가요.ㅋ
우리.임영웅님.노래듣고.모두화이팅
해요.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웅시대홧팅(경기) | 작성시간 26.06.07 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토끼좋아(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오늘도.건.행.
  • 작성자피어난 (부천)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끼좋아(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감사합니다.건.행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7 비가올것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