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으로고고! 작성자토끼좋아(구미)|작성시간26.06.07|조회수4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더워.시원한거사려고.들어가.계산데갔다.그런데그사장님이.임영웅님.팬이신거있죠.얼마나반갑던지..진짜신났어요많으면좋앚아요.그래서자주가요.ㅋ우리.임영웅님.노래듣고.모두화이팅해요.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웅시대홧팅(경기) | 작성시간 26.06.07 건행하세요~ 답댓글 작성자토끼좋아(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오늘도.건.행. 작성자피어난 (부천)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토끼좋아(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감사합니다.건.행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7 비가올것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