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6 월

작성자올리브(강원속초)|작성시간26.06.07|조회수28 목록 댓글 8

2026년. 해맞이로 출발하여. 벌써 올해도. 절반이나. 살아가고. 있네요
바람처럼~ 훅~~
하루 하루. 바쁘게. 지내다보니. 시간이. 세삼. 소중하더라구요

짭짭히. 영웅님의. 노래로. 행복을. 즐기며 보내고있어요
영웅시대. 모튼분에게도. 건~~ 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에버럽(광주) | 작성시간 26.06.07 벌서 6월 이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지나갑니다
    9월부터 시작되는 콘이 기다려집니다
  • 작성자수철맘(서울) | 작성시간 26.06.07 휴일이 지나가고있내요
  • 작성자시월이기여웡(경기) | 작성시간 26.06.07 건~행~
  • 작성자carpediem777 | 작성시간 26.06.08 시간은 유수라서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8 즐거운한주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