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한주

작성자백세콩(광양)|작성시간26.06.08|조회수19 목록 댓글 5

월요일이네요~
날씨가 흐리지만 우리 모두 이번주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보아요~~^^
다들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화이팅해요.🩵
건. 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08 백세콩 님😘
    건강 관리 잘하시고 💕🍹
    시작된 월요일 🌄
    영웅시대와 함께 🎶
    힘차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08 한주의시작입니다 🏃 🏃‍♂️
    흐린 하루 ☁️ 🌧
    오늘도 마음만은 🩵
    뽀송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dByCPcKMzp0?si=_OM80jbmbjMJ_kSH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08 비가오락가락합니다그래도반가운소식에너무기뻐요백사십억이란게감도안잡혀요어쨋건축하합니다다들수고하셨어요건행
  • 작성자행운이오길(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08 네! 행복한 한주 되세요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9 출석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