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요조숙녀(울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5

오늘도 임영웅과 함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08 요조숙녀 님😘
    건강 관리 잘하시고 💕🍹
    시작된 월요일 🌄
    영웅시대와 함께 🎶
    힘차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08 글쓰기 할 때는
    임영웅 님,영웅 님으로 함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출석합니다 보다는 방문합니다로 부탁드립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철맘(서울) | 작성시간 26.06.08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08 이곳은 출석 체크방이 아닙니다~🚫

    출석합니다 보단~
    방문합니다로 써주세요~~

    자유로운글쓰기하시면 되시니.
    소소한 일상 인사로 글쓰기 해보시면 어떨까요~~🩵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