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조심하세요ㅠ

작성자도일(대전)|작성시간26.06.08|조회수26 목록 댓글 18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주말내내 골골 거리다가 회사에서 좀비처럼 일하고 있네요ㅠㅠ모두 감기 조심하세요~~건행이 답입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같이 이겨내보아요 ㅠ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9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퐈이팅~~^^
  • 작성자로즈엄마(서울) | 작성시간 26.06.09 목감기가 요즘 유행한다고 합니다 모두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조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