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조심하세요ㅠ 작성자도일(대전)|작성시간26.06.08|조회수26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주말내내 골골 거리다가 회사에서 좀비처럼 일하고 있네요ㅠㅠ모두 감기 조심하세요~~건행이 답입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같이 이겨내보아요 ㅠ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9 파이팅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퐈이팅~~^^ 작성자로즈엄마(서울) | 작성시간 26.06.09 목감기가 요즘 유행한다고 합니다 모두 조심하세요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조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