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뜨겁네요

작성자하얀마음백구(부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12

아침부터 해가 쨍쨍

푹푹 찌네요

햇살도 강렬하고

원래도 누런데

까매질거같네요~

 

영웅시대분들도

자외선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백구(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실내에서 커피마시며~ 시원하게 보내셔요~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백구(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 작성자토끼(천안) | 작성시간 26.06.09 다리 맛사지 하고 있네요~
  • 작성자하품이(광명) | 작성시간 26.06.09 그늘로 잘다녀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