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회원 활동이 뜸해서 강등되어 다시 도전중인데 쉽지않네요
바쁜 일상중 틈나는 시간에 하다보니 그렇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꽃(이천) 작성시간 26.06.09 출석인사해요
-
작성자드리미(경산) 작성시간 26.06.09 출첵합니다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09 댓글도쓰시면서 정회원 준비해주세요✅️
혹.나중 댓글부족으로 정회원 되시는데지체될까 염려됩니다 😥😥
댓글쓰기는 이곳에서새롭게 올라오는글에 쓰시면 됩니다 ~~~✏️✏️
제가쓰고있는게 댓글쓰기 입니다 ✍️✍️
응원합니다🩵 🫶🩵
-
작성자딸기아이보리(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시간내서 댓글 달도록할게요--
-
작성자해바라기바램(창원) 작성시간 26.06.16 정회원 도전기 함께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