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거 같습니다^^
더워도 기분이 좋아지는 여름임니닿ㅎ
다들 더위조심하시고 건행하시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09 산책하기좋은 날씨입니다.🚶♂️🚶♀️
가볍게 걸으시며.
오늘도 영웅시대 안에서
즐거운 하루되세요 ~🩵
건행ㄱ 🤗 🤗
https://youtu.be/ss7z2upAvX8?si=7WNnVDzY8l-DAjom
동영상
-
작성자아카시아꽃(경기) 작성시간 26.06.09 에코빵님 반갑습니다
날씨가 오늘은 너무 상쾌하고 좋으네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09 에코빵 님😘
꽃들 자신의 자리에서 피고집니다🌸🌺
오늘도 예쁜 꽃마음 되어💁♀️💁
영웅시대와 함께 🎶
많이 웃는 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