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무덥네여

작성자에코빵(전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3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거 같습니다^^
더워도 기분이 좋아지는 여름임니닿ㅎ
다들 더위조심하시고 건행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09 산책하기좋은 날씨입니다.🚶‍♂️🚶‍♀️
    가볍게 걸으시며.
    오늘도 영웅시대 안에서
    즐거운 하루되세요 ~🩵
    건행ㄱ 🤗 🤗

    https://youtu.be/ss7z2upAvX8?si=7WNnVDzY8l-DAjom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아카시아꽃(경기) | 작성시간 26.06.09 에코빵님 반갑습니다
    날씨가 오늘은 너무 상쾌하고 좋으네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09 에코빵 님😘
    꽃들 자신의 자리에서 피고집니다🌸🌺
    오늘도 예쁜 꽃마음 되어💁‍♀️💁
    영웅시대와 함께 🎶
    많이 웃는 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