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광주에 사는 마리아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10 조영숙 마리아 님😘
오늘도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행복한 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이미지 확대
-
작성자명산백(경기) 작성시간 26.06.10 반갑습니다
-
작성자조영숙 마리아(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임영웅씨 생일을 축하드려요 항상좋은 노래 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
작성자조영숙 마리아(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는 하루하루를 임영웅씨 노래 들으며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