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늘을. 보셨나요?^^가을하늘 같이. 파~란색에. 하얀구름. 수채화물감 풀어놓은것같이. 넘~~ 예프더라구요! 힘든일상 속이지만. 가끔 잠시라도 하늘을. 보세요.
마음이편안해질꺼에요
오늘도. 행복하게. 출발해.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10 출석합니다 보다는 방문합니다로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10 이곳은 출석 체크방이 아닙니다~🚫
출석합니다 보단~
방문합니다로 써주세요~~
자유로운글쓰기하시면 되시니.
소소한 일상 인사로 글쓰기 해보시면 어떨까요~~🩵 -
작성자서울낑깡(인천) 작성시간 26.06.10 반가워요~
-
작성자하얀꽃(이천) 작성시간 26.06.10 화창한날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