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올리브(강원속초)|작성시간26.06.10|조회수19 목록 댓글 5

요즘 하늘을. 보셨나요?^^가을하늘 같이. 파~란색에. 하얀구름. 수채화물감 풀어놓은것같이. 넘~~ 예프더라구요! 힘든일상 속이지만. 가끔 잠시라도 하늘을. 보세요.
마음이편안해질꺼에요
오늘도. 행복하게. 출발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0 올리브 님😘
    오늘도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행복한 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0 출석합니다 보다는 방문합니다로 부탁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0 이곳은 출석 체크방이 아닙니다~🚫

    출석합니다 보단~
    방문합니다로 써주세요~~

    자유로운글쓰기하시면 되시니.
    소소한 일상 인사로 글쓰기 해보시면 어떨까요~~🩵
  • 작성자서울낑깡(인천) | 작성시간 26.06.10 반가워요~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10 화창한날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