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점하세요~

작성자여니혀니(파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4

하늘도 이뿌고 앞산에는 초록초록 나무가 무성해 눈이 시원하네요
시원하게 맛점 하시구요
카푸치노 한잔 우아하게 하시면서
행복한 오후 되세요~~
전 오늘 마감이라 빡센 오후 될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0 여니혀니 님😘
    점심 식사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행복한 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0 한주 중반 수요일🌳
    다소힘들 요일이지만.
    오늘도 힘내시고.
    영웅님 음악으로 🎶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http://youtube.com/post/Ugkx0OOYFWwAkymPlTqYzQR4HEyxo7fBGOaM?si=6aOkOrAUEtFlRtCO
  • 작성자서울낑깡(인천) | 작성시간 26.06.10 맛점하세요~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10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