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입문하였습니다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40 목록 댓글 9

카페에 들어와 보니 준회원이 할수 있는 활동이 별로 없네요
다 문을 두드려 보니 정회원만 가능합니다 라는 문구만 뜨고 소통할수 있는 밥법을 몰라 착잡함에 글 올려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록뚜비(천안)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안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반갑게 맞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서울낑깡(인천) | 작성시간 26.06.11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두요 넘 반갑습니다
  • 작성자정주디(대구) | 작성시간 26.06.18 반갑습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