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작성자백세콩(광양)|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4

이네요~ 얼마 남지 않은 한 주 같이 힘내보아요~~
날이 따듯합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요^^
웅모닝 입니다♡♡♡
건. 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1 백세콩 님😘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많이 사랑하시고🙆‍♂️🙆
    오늘도 영웅시대와 함께 🎶
    소중한 하루 열어가시기 바랍니다 🩵
    아자 아자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 작성자수철맘(서울) | 작성시간 26.06.11 무지개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1 '우리일은 세상의빛을 찾는것보다
    내안에 빛을 찾는것.

    오늘도 당신이 가장 반짝반짝 빛납니다~🌟
    영시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건행ㄱ 🤗 🤗

    https://youtu.be/sFK89gemgKM?si=oCMTq0gCRoa3oyjM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