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병원가는날

작성자하얀숲(세종)|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5

일주일전에 갑상선 조직검사를  해서  결과를보러갑니다 ㆍ아무일없기를  바라면서요ㆍ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1 조심다녀오시고.
    별일 없으시길 바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1 하얀숲 님
    부디 무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힘내시고요 👍
    병원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품이(광명) | 작성시간 26.06.11 좋은 결과 있을꺼에요~
  • 작성자백세콩(광양) | 작성시간 26.06.11 무탈하시고 항상 건행합시다~
  • 작성자망초꽃(서울) | 작성시간 26.06.11 좋은결과 나오길 기도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