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병원가는날 작성자하얀숲(세종)|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주일전에 갑상선 조직검사를 해서 결과를보러갑니다 ㆍ아무일없기를 바라면서요ㆍ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1 조심다녀오시고.별일 없으시길 바래요.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1 하얀숲 님부디 무탈하셨으면 좋겠습니다🙏🙏힘내시고요 👍병원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건ㆍ행 이미지 확대 작성자하품이(광명) | 작성시간 26.06.11 좋은 결과 있을꺼에요~ 작성자백세콩(광양) | 작성시간 26.06.11 무탈하시고 항상 건행합시다~ 작성자망초꽃(서울) | 작성시간 26.06.11 좋은결과 나오길 기도할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