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도 건행~

작성자초록뚜비(천안)|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5

오늘 날씨가 참 좋네요

 

목요일 오늘도 다들 힘내시고 건행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1 '우리일은 세상의빛을 찾는것보다
    내안에 빛을 찾는것.

    오늘도 당신이 가장 반짝반짝 빛납니다~🌟
    영시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건행ㄱ 🤗 🤗

    https://youtu.be/sFK89gemgKM?si=oCMTq0gCRoa3oyjM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1 초록뚜비 님😘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많이 사랑하시고🙆‍♂️🙆
    오늘도 영웅시대와 함께 🎶
    소중한 하루 엮어가시기 바랍니다 🩵
    아자 아자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백세콩(광양) | 작성시간 26.06.11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냅시다^^ 건. 행
  • 작성자보라별(대구) | 작성시간 26.06.11 건행한 하루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토끼(천안) | 작성시간 26.06.11 초록뚜비님 저도 천안인데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