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후 저녁먹고 쇼파에 앉아 있는데 거실. 안으로 들어오는 사람이 시원하니 넘 좋아요. 오늘은 선풍기를 뒤로 했네요
오늘 하루 애쓰셨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11 여니혀니 님 😘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마무리 잘하시고🍹💕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평안한 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트봉 (서울) 작성시간 26.06.11 편한 밤되세요~ 건행
-
작성자로즈엄마(서울) 작성시간 26.06.12 지급 새벽 입니다 날씨가 시원합니다 금요일 시작 건행
-
작성자하얀꽃(이천) 작성시간 26.06.12 건행
-
작성자건행할머니( 경기도 ) 작성시간 26.06.12 밤이 되면 아직 초여름이라 그런가 시원하더라구요 감기 조심합시다! 건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