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살랑 바람이 시원하네요

작성자여니혀니(파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7

퇴근후 저녁먹고 쇼파에 앉아 있는데 거실. 안으로 들어오는 사람이 시원하니 넘 좋아요. 오늘은 선풍기를 뒤로 했네요
오늘 하루 애쓰셨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1 여니혀니 님 😘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마무리 잘하시고🍹💕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평안한 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트봉 (서울) | 작성시간 26.06.11 편한 밤되세요~ 건행
  • 작성자로즈엄마(서울) | 작성시간 26.06.12 지급 새벽 입니다 날씨가 시원합니다 금요일 시작 건행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12 건행
  • 작성자건행할머니( 경기도 ) | 작성시간 26.06.12 밤이 되면 아직 초여름이라 그런가 시원하더라구요 감기 조심합시다! 건 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