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눈뜨는 시간이 Am 4시40분 이거든요
믹스커피 한잔 마시면서 영웅님의 노래 중 어떤 노래를 음미하면서 마시면 좋을까? 생각하며 유트브에 들어갔는데요 “ 모래 알갱이” 가 있더라구요
한번 들어보세요
전 이 가사가 제일 인상에 남았어요
“ 언제라도 그런 발자국을 남겨줘요“
”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
영웅님의 노래로 힐링받고 쉬어가는 오늘 되시길 바래요
영웅 바라기님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 하세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12 어느덧 🔥 불금 🔥
한주가 참 잘갑니다. ⏰️
오늘도 힘찬하루 되시고
행복한 불금 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UEhXwU_JdDs?si=fNbfKwehYSIWr0TK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한주가 진짜 잘가네요
행복하세요 -
작성자로즈엄마(서울) 작성시간 26.06.12 저도 좋아하는 노래 입니다 온기라는 노래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맞아요. 다시 들어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