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작성자망초꽃(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4

고등학교를 가려면 뜸방길을 30분가량걷고 40분버스를타고 등하교를 다녔다 뜸방양쪽 뚝에는 이맘때면 망초꽃이 만발하게 피었다 산 둘레길 가다보면 양쪽 길모퉁이에 활짝핀 망초꽃을 보고있노라면 옛 생각에 잠시 젓어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2 망초꽃 님😘
    닉네임 보고 망초꽃을 좋아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아침 공기가 선선하니 좋습니다🍃🌳
    일교차가 큰 초여름 날씨에🌄
    옷차림 유의하시고 🤦‍♂️🤦‍♀️
    오늘도 영웅시대와 함께 🎶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아자 아자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해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2 어느덧 🔥 불금 🔥
    한주가 참 잘갑니다. ⏰️
    오늘도 힘찬하루 되시고
    행복한 불금 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UEhXwU_JdDs?si=fNbfKwehYSIWr0TK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건행할머니( 경기도 ) | 작성시간 26.06.12 아 저도 학교 다니던 그때가 생각나는군요 . 우리 항상 건행합시다 건 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