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를 가려면 뜸방길을 30분가량걷고 40분버스를타고 등하교를 다녔다 뜸방양쪽 뚝에는 이맘때면 망초꽃이 만발하게 피었다 산 둘레길 가다보면 양쪽 길모퉁이에 활짝핀 망초꽃을 보고있노라면 옛 생각에 잠시 젓어든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12 망초꽃 님😘
닉네임 보고 망초꽃을 좋아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아침 공기가 선선하니 좋습니다🍃🌳
일교차가 큰 초여름 날씨에🌄
옷차림 유의하시고 🤦♂️🤦♀️
오늘도 영웅시대와 함께 🎶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아자 아자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얀꽃(이천) 작성시간 26.06.12 감사해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12 어느덧 🔥 불금 🔥
한주가 참 잘갑니다. ⏰️
오늘도 힘찬하루 되시고
행복한 불금 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UEhXwU_JdDs?si=fNbfKwehYSIWr0TK
동영상
-
작성자건행할머니( 경기도 ) 작성시간 26.06.12 아 저도 학교 다니던 그때가 생각나는군요 . 우리 항상 건행합시다 건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