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

작성자톤토(밀양)|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6

한동안 덮어두었던 영웅님노래 필사를 해봄
나이가들면서 필체가영 엉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행할머니( 경기도 ) | 작성시간 26.06.12 아하 필사를 하시는 군요 저도 글씨체가 이쁘지 않아 필사를 하려고 하면 자꾸 막히게 되더군요. 우리 같이 건행해봅시다! 건 행
  • 작성자톤토(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같이건행 입니다
  • 작성자하루(서울) | 작성시간 26.06.12 아름다운 영웅님의 노래 가사 필사, 참 좋은 생각이시네요
    건 행
  • 작성자행복행복(서울) | 작성시간 26.06.12 오~ 저도 예전에 필사를 한 적이 있는데, 갑자기 다시 해보고 싶어지네요~^^
  • 작성자로즈엄마(서울)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악필이어서 생각도 못했는데 저도 해보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