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좋아하실것같아요 작성자딸기아이보리(대전)|작성시간26.06.12|조회수3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 축구 첫경기 있었는데 1차전 승리해서 많이많이 좋았어요우리 영웅님과 영웅시대 모든분들과 기쁨 함께 나누고 싶네요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즈엄마(서울) | 작성시간 26.06.12 영웅님 축구 응원 영상을 보니 엄청 좋아합니다 작성자보라별(대구)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축구 이겨서 기분좋네요. 작성자초록뚜비(천안) | 작성시간 26.06.12 영웅님 영웅시대 모두 건행:) 작성자뚜니 (서울) | 작성시간 26.06.13 아! 맞네요~~~ 영웅님 정말 좋아하셨을 것같네요! 저도 넘 신났어요 작성자부랍밥바(화성)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