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좋아하실것같아요

작성자딸기아이보리(대전)|작성시간26.06.12|조회수34 목록 댓글 7

월드컵 축구 첫경기 있었는데 1차전 승리해서 많이많이 좋았어요
우리 영웅님과 영웅시대 모든분들과 기쁨 함께 나누고 싶네요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즈엄마(서울) | 작성시간 26.06.12 영웅님 축구 응원 영상을 보니 엄청 좋아합니다
  • 작성자보라별(대구)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축구 이겨서 기분좋네요.
  • 작성자초록뚜비(천안) | 작성시간 26.06.12 영웅님 영웅시대 모두 건행:)
  • 작성자뚜니 (서울) | 작성시간 26.06.13 아! 맞네요~~~ 영웅님 정말 좋아하셨을 것같네요! 저도 넘 신났어요
  • 작성자부랍밥바(화성)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