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신고합니다 작성자진주미인(경남진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2 이곳은 출석 체크방이 아닙니다~🚫출석합니다 보단~방문합니다로 써주세요~~자유로운글쓰기하시면 되시니.소소한 일상 인사로 글쓰기 해보시면 어떨까요~~🩵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12 내일는주말이네요 작성자부랍밥바(화성)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