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회원이 되고 싶어요 작성자Julia|작성시간26.06.13|조회수45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저는 벤쿠버에 살고 있고 임영웅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영웅시대가 되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끼(천안) | 작성시간 26.06.13 오~~멋져요~벤쿠버에서~~!!!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 작성시간 26.06.13 줄리아님! 함께 뛰어봐요 작성자승주(대전) | 작성시간 26.06.13 오~ 밴쿠버에서 아주 멋지세요 ^^ 건행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13 환영합니다멀리사시네요건행하세요 작성자서아할미(벤쿠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응원 감사합니다. 팬카페가 처음이라 너무 힘드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