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회원이 되고 싶어요

작성자Julia|작성시간26.06.13|조회수45 목록 댓글 14

안녕하세요 저는 벤쿠버에 살고 있고 임영웅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영웅시대가 되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끼(천안) | 작성시간 26.06.13 오~~멋져요~
    벤쿠버에서~~!!!
  •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 작성시간 26.06.13 줄리아님! 함께 뛰어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승주(대전) | 작성시간 26.06.13 오~ 밴쿠버에서 아주 멋지세요 ^^
    건행한 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13 환영합니다멀리사시네요건행하세요
  • 작성자서아할미(벤쿠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응원 감사합니다. 팬카페가 처음이라 너무 힘드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