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하나,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16

영웅 바라기님들! 밤새 평안하셨나요?

누군가의 인생을 노래로 풀어주신
우리들의 이야기 들어볼까?! 해요

“ 혼자여도 괜찮다”

이 노래 감상하며 내일은 쫌 더 따뜻한 마음을 가져봐요 우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4 🍷
    일요일 🌳
    한주 피로 싹 푸시는
    오늘도 귀한 주말 되시길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sFK89gemgKM?si=Z1hBGApfEQklMnaG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누가 그러더구요 평범하게 사는게 어렵다고… 평범함이 주는 소중함과 일상이 주는 미소의 소중함을 감사하며 살아야겠어요
    내게 미소짓게 하는 “ 순간을 영원히”를 들으면서… 영시스텝님 ! 유튜브 영상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4 순수 아낙( 경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14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우린 행복한 사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