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바라기님들! 밤새 평안하셨나요?
누군가의 인생을 노래로 풀어주신
우리들의 이야기 들어볼까?! 해요
“ 혼자여도 괜찮다”
이 노래 감상하며 내일은 쫌 더 따뜻한 마음을 가져봐요 우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14 🍷
일요일 🌳
한주 피로 싹 푸시는
오늘도 귀한 주말 되시길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sFK89gemgKM?si=Z1hBGApfEQklMnaG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누가 그러더구요 평범하게 사는게 어렵다고… 평범함이 주는 소중함과 일상이 주는 미소의 소중함을 감사하며 살아야겠어요
내게 미소짓게 하는 “ 순간을 영원히”를 들으면서… 영시스텝님 ! 유튜브 영상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14 순수 아낙( 경기)
-
작성자하얀꽃(이천) 작성시간 26.06.14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우린 행복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