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월요일입니다~건행!

작성자초록뚜비(천안)|작성시간26.06.15|조회수17 목록 댓글 5

월요일 날씨 엄청 덥네요

 

그래도 우리 모두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5 초록뚜비 님😘
    시작된 월요일 다소 힘들지만🌄
    마음을 활짝 열고🤷‍♂️🤷‍♀️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힘차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아자 아자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양천한나(서울) | 작성시간 26.06.15 더워서.냉코피한잔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5 한주의시작입니다 🏃 🏃‍♀️
    오늘도 힘차게 시작하시고
    더운하루
    수분섭취 충분히하시고 💦
    건행하는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z3421azlj3I?si=g59T8EGCXPddNM9b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별빛기억(경기) | 작성시간 26.06.15 건행🫶
  • 작성자도일(대전) | 작성시간 26.06.15 건행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