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은 짧게 지나가고. 여름시작을. 알리는 6 월도. 벌써. 중간쯤. 달리고. 있네요 모두 건강챙기면서. 오래 오래. 함께. 응원해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15 올리브 님😘
시간이 참 빠르죠!
시작된 월요일 다소 힘들지만🌄
마음을 활짝 열고🤷♂️🤷♀️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힘차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아자 아자 ❗️
건ㆍ행이미지 확대
-
작성자양천한나(서울) 작성시간 26.06.15 여름아성큼다가옴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15 한주의시작입니다 🏃 🏃♀️
오늘도 힘차게 시작하시고
더운하루
수분섭취 충분히하시고 💦
건행하는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z3421azlj3I?si=g59T8EGCXPddNM9b
동영상
-
작성자토끼(천안) 작성시간 26.06.15 장마도 시작한다고하니~~
모두 영웅님 노래 들으며 🎶 즐겁게 보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