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보내며....

작성자올리브(강원속초)|작성시간26.06.15|조회수23 목록 댓글 4

따뜻한. 봄은 짧게 지나가고. 여름시작을. 알리는 6 월도. 벌써. 중간쯤. 달리고. 있네요 모두 건강챙기면서. 오래 오래. 함께. 응원해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5 올리브 님😘
    시간이 참 빠르죠!
    시작된 월요일 다소 힘들지만🌄
    마음을 활짝 열고🤷‍♂️🤷‍♀️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힘차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아자 아자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양천한나(서울) | 작성시간 26.06.15 여름아성큼다가옴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5 한주의시작입니다 🏃 🏃‍♀️
    오늘도 힘차게 시작하시고
    더운하루
    수분섭취 충분히하시고 💦
    건행하는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z3421azlj3I?si=g59T8EGCXPddNM9b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토끼(천안) | 작성시간 26.06.15 장마도 시작한다고하니~~
    모두 영웅님 노래 들으며 🎶 즐겁게 보내자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