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더위 시작인가요~

작성자도일(대전)|작성시간26.06.15|조회수18 목록 댓글 8

그동안에도 덥긴했지만ㅎ 이젠 진짜 더워져서 아침부터 뜨겁더라고요~ 썬크림 필수고 양산도 꼭 들고 다녀서 피부 챙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건행입니다~~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5 도일 님😘
    시작된 월요일 다소 힘들지만🌄
    마음을 활짝 열고🤷‍♂️🤷‍♀️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힘차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아자 아자 ❗️
    건ㆍ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건행입니다~
  • 작성자남해안(창원) | 작성시간 26.06.15 많이덥네요모든분들건행하시고내일을기다려보아요건행
  • 답댓글 작성자도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