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이 쨍쨍하네요

작성자하얀마음백구(부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6

6월도 벌써 반이갔네요~

오늘 햇빛도 쨍쨍

썬크림 잘 바르고 계신지요?

 

햇빛도 너무 쨍쨍

양산없으면 못다니네요~

 

항상 더위조심

오늘도 건행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백구(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 월요일은 역시 힘들었네요~ 오늘도 건행입니당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5 한주의시작입니다 🏃 🏃‍♀️
    오늘도 힘차게 시작하시고
    더운하루
    수분섭취 충분히하시고 💦
    건행하는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z3421azlj3I?si=g59T8EGCXPddNM9b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백구(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더위조심 수분섭취 충분히 ~ 건행요
  • 작성자뚜니 (서울) | 작성시간 26.06.15 오늘 해가 정말 뜨겁더라구요~ 월요일 오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백구(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셔요~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