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도 벌써 반이갔네요~
오늘 햇빛도 쨍쨍
썬크림 잘 바르고 계신지요?
햇빛도 너무 쨍쨍
양산없으면 못다니네요~
항상 더위조심
오늘도 건행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백구(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ㅎ 월요일은 역시 힘들었네요~ 오늘도 건행입니당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작성시간 26.06.15 한주의시작입니다 🏃 🏃♀️
오늘도 힘차게 시작하시고
더운하루
수분섭취 충분히하시고 💦
건행하는 하루되시길 바래요 🧋
건행ㄱ 🤗 🤗
https://youtu.be/z3421azlj3I?si=g59T8EGCXPddNM9b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백구(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더위조심 수분섭취 충분히 ~ 건행요
-
작성자뚜니 (서울) 작성시간 26.06.15 오늘 해가 정말 뜨겁더라구요~ 월요일 오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마음백구(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셔요~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