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주카해욤~^.~

작성자수정ᆢ(부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22 목록 댓글 7

늘 힘이되어주는 영웅님

생일축하하고욤ㅎ

 

늘 지금처럼 곁에 있어주세욤ㅎ

 

더불어  시골 살이도 기대만땅욤ㅎ

사랑해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시스탭(그린) | 작성시간 26.06.16 아래 사진은 핸드폰에서 다음 앱인 경우입니다
    잘 읽고 천천히 수정 부탁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6 수정ㆍㆍ(부산)❌️
    수정(부산)⭕️
    으로 표기하셔야됩니다 ~

    기호부호 닉네임 사용불가합니다 ❌️
    닉넴은 한글표기 하셔야 됩니다;

    영웅시대 기본회칙은 준수하셔야됩니다 미준수시 등업 에 제한받을실수 있습니다 🚫
  • 작성자영시스탭(주황) | 작성시간 26.06.16 댓글숙지해주세요 🙇‍♀️
  • 작성자하얀꽃(이천) | 작성시간 26.06.16 힘내세요
  • 작성자구평사(부산) | 작성시간 26.06.17 반가워요
    저도 부산회원이라 조으네요
    건행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