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공지만 봐도 벌써 너무너무 설렘가득🥹🩵
아직 여름이 시작도 안 됐는데 가을이 기다려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시스탭(그린) 작성시간 26.06.16 뚜니 님😘
선물 같은 하루 잘 보내셨나요?🎁
마무리 잘하시고 🍹💕
영웅 님 노래와 함께 🎶
행복한 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건ㆍ행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작성시간 26.06.16
-
작성자승주(대전) 작성시간 26.06.16 저도 콘서트 공지보고 너무 기대되었어요~ ㅠㅠ
빨리 더운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면서 영웅님을 뵐 수 있길 바래봅니다.
건행!!
-
작성자옌이(경기이천) 작성시간 26.06.17 벌써 설레요☺️
-
작성자꺽다리(대구) 작성시간 26.06.17 저두 너무 설레요~~